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무릎] 케어스타 사용기 3개월
민은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12-23 22:1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0
남 / 여 : 여 나이 : 28 사용기간 / 사용횟수 : 약3개월 / 매일 4-5시간내용 : (사용전후 변화내용 상세히 기재)9월에 케어스타를 만나서 3개월 가량을 함께 했네용 ㅠㅠ여기 계신 분들보다 어린 나이지만 워낙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연골연화증으로도 고생하고,어쩌다 여름에 또 부상을 당해서 주사치료를 받다가 없던 증상으로 여름내내 다리를 질질 끌고 다녔습니다ㅜㅜ서있지도 앉아있지도 걷지도 못할 정도로 다리가 저리고 무릎에 힘이 빠져서 뭐가 잘못됐나 싶을 정도였어요..여기보면 프롤로 주사랑 병행하시는 분들 많으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론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ㅠㅠ염증을 억지로 만들어내는 과정인데 저처럼 재수없으면 없던 통증까지 생길 수 있어요..딱 붙는 바지만 입어도 무릎에 통증이 올정도로 무릎이 예민해져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염증을 가라앉혀주고 강화를 시켜주는 케어스타가 있는데 굳이 프롤로 까지 받는건 욕심인것 같아요. 케어스타만으로도 충분해요. 병원은 싫어하겠지만, 저는 주사치료 받고 부작용때문에 병원에 대한 신뢰도가 뚝 떨어졌어요.. 물리치료 권하기도 전에 주사치료 권하는 곳은 피하세요.ㅠ MRI를 찍어도 한곳에서는 반월상연골판 파열로 의심된다고 말했지만 다른 병원들에서는 전혀 파열이 아니라고 하더군요...십자인대도 멀쩡하고, 초음파상으로도 문제 없는 무릎이라는데ㅜㅠ원인을 알수 없는 통증으로 너무 괴롭던 도중에 케어스타 광고를 만났어요.식이유황을 거의 하루에 2-3스푼씩 퍼먹어도 좋아지질 않아서 진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시작을 했어요.처음에는 효과가 있는 건지 싶다가도, 그래도 붙이고 있으면 전기자극이 오면서 무릎이 저린게 느껴지진 않으니까그 위안으로라도 열심히 하다가 지금은 무릎 저림 증상이 많이 완화가 되었어요!아직 무릎이 걸을 때면 힘이 빠지는 증상이 조금은 있지만, 남들은 절뚝거리는걸 모를정도가 되었네요. 샤워할때도 다리가 덜덜 떨리고 ..ㅜㅜ 28살에 뭔 고생을 이렇게 하나 싶었는데.. 정말 사람되었죵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도 하고, 지금은 일을 쉬고있어서 산책을 다녀와서도 하고, 자기전에도 하고 하루에 4-5번씩 연이어서 하곤 해요 ㅎㅎㅎ그러다보니 로션 떨어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지만..ㅎㅎㅎ 아픈쪽 다리를 주로 쓰다보니 다른쪽도 아픈데 케어스타 돌려주고나면 아침에 개운하니 아픈게 쌱 ~ 사라져요.급성통증에는 그만큼 빨리 효과가 나타나고, 만성은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내년 20일쯤이면 4개월차일텐데, 계단식효과를 보고있는만큼 확 좋아지리라 믿어요!아직도 오래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뻑뻑한 증상이 있지만, 뭐든지 한방에 좋아지는건 스테로이드주사같은 거라 생각하면서시간을 두고 차차 좋아지는 케어스타가 더 신뢰가 가요~!빨리 정상무릎으로 돌아와서 좋아하는 춤도 추고 하고 싶네용 ㅠㅠ케어스타를 만나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19-12-24 09:22: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케어스타 치료기와 관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http://cafe.naver.com/carestar11
  • 관리자 2019-12-24 09:23: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도 과연 케어스타로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하신가요?
    사용후기에서 생생한 치료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에서 원하는 살아있는 치료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