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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했는데 커버가 잘못 왔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한마디 할게요.
서민수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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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3-21 00: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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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02

안녕하세요.

렌탈해서 오늘 상품 받았는데요.

커버가 잘못왔습니다.

초반에 계약전에 상담할때 지금 발목을 다쳤고 평소 허리가 좋지 않아서 발목과 허리 커버로 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상품 보니까 무릎과 허리 커버가 왔더라구요.

제가 헷갈릴까봐 전화도 다시해서 알려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잘못와서 상당히 불쾌합니다.

커버 교환을 통해 바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기 사장님은 상담직원들 교육 잘 안하시나요?

아님 직원복지가 안좋아서 고객에게 불친절 한건가요?

처음 상담할때도 제품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니 렌탈하는 업체 상담원은 너무 귀찮아 하더라구요.

오직 관심있는건 살거냐? 말거냐? 이거던데요.

저도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물건 좋은건 압니다.

아무리 그래도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그런 태도에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게다가 물건 사기로 하고 전화 끝나고 근무시간에 계속 전화와서 계약서에 싸인 하라고 독촉하고 그러시던데요.

그렇게 교육을 하시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처음에 전화도 아침에 엄청 와서 저는 무슨 전쟁난줄 알았어요.

제가 받은 느낌은 너무 고객을 돈으로만 본다는 겁니다.

무슨말인지 아시죠?

제가 너무 짜증나서 상담원분께 그렇게 급하냐? 바쁜데 계약서 좀 읽어보고 천천히 하겠다 그러니까 그제서야 전화 안오더군요.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시는지는 모르겠지만요.

본사 직원에게 전화해서 렌탈기간동간 AS 본사에서 하는거냐 물어보니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렌탈업체는 단순히 서류대행 업무의 일부분만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본사 직원은 렌탈업체보다는 친절했습니다.

그런데요.

렌탈업체 직원은. 무슨말이냐. 렌탈 제품은 100% 자기들이 담당하는거고 AS는 본인들이 알아서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황당해서. 본사에 확인했다고 그러니까. 렌탈업체로 전화해서 본인들이 본사로 넘기는 형태라고 하더군요.

도대체 누구 말이 맞습니까? 그리고 왜 일처리를 그렇게 비효율적으로 합니까? 렌탈제품이 판매제품보다 더 비싼데요.

그래서 너무 의구심이 들어서 렌탈업체 상담원에게 이거 렌탈 기간에 확실히 AS 되는거 맞냐? 렌탈업체 망하면 AS 본사에서 해주냐? 물어보니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 걱정하지 말랍디다.

참 어이가 없던데요.

계약 기간이 무려 36인데요. 36개월이면 3년입니다. 무려 3년. 군대도 2년인거 아시죠?

제가 황당해서 36개월이면 왠만한 친한 국가끼리 전쟁도 하는 기간이고 중학생이 대학생 되는 기간이라고 하니까

딱 짜증내면서 귀찮은 듯이 그럼 본사가 알아서 하겠죠.

그러더군요.

정말 황당 그 자체 였습니다.

사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고객은 돈이 아닙니다.

모르면 물어볼 수 있구요.

구입하려는 제품에 대해서 서비스에 대해서 알권리가 있어요.

여러분들은 그걸 알려줄 의무가 있는겁니다.

그냥 좋으니까 사라.

잡소리할거면 꺼져라.

그러면 고객이 ATM 기계처럼 돈주고 사라지는게 아니라고요.

렌탈 모르세요? 렌탈.

기간동안 업체에서 관리 해주셔야하는 겁니다.

렌탈시에 고객은 물건도 보지만 그런 서비스도 믿고 사는거에요.

계약하기 전과 한 뒤에 렌탈업체 상담원 태도도 너무 달라서 신용도도 확떨어지고 정말 환불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제품 좋다는 말에 한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어쩌죠?

그렇게 똑똑한척 하던 그 직원이.

메모 남겨서 커버 안바뀌고 배송 해주겠다건 그 직원이.

실수를 했네?

커버가 잘못왔네요.

2일이나 사용 못하고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애초에 발목이 안좋은데

딱 그거만 빼고 허리랑 무릎이 왔거든요.

사장님.

직원분들.

애초에 친절하기라도 했으면.

이런 실수도 눈감고 넘어가고 그냥 교환 받았을 겁니다.

제발 이 글에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고객의 의무를 다할테니

여러분들은 판매자의 의무를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사용해보고 성능적인 면을 지속적으로 피드백들 블로그나 환우들 카페통해 올릴겁니다.

물론 귀사의 서비스적인 측면과 관리적인 측면도 사실대로 올릴거구요.

부디 제 글을 통해 거듭나셔서 더 번창하시길 빕니다.

이 글도 안타까워서 올리는 겁니다.

제품은 좋은데 경영을 너무 못해서요.

요즘 시대에는 물건만 많이 판다고 매출만 좋다고 회사가 성장하는거 절대 아닙니다.

사장님이 이 글 보면 참 좋겠네요.

여튼 이만 줄입니다.

커버 교환 부탁드리고.

렌탈기간동안 문제 생기면 잘 처리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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